후원 및 자원봉사
지역주민과 협력하는 쌍용종합사회복지관

후원안내


내 이웃을 위한 좋은 변화! 후원자님과 쌍용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만들어갑니다.

후원종류

결연후원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세대와 1:1 결연을 통해 생활비 등을 지원합니다.

사업후원

아동, 청소년, 노인, 다문화 사업 등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후원합니다. 정기 및 일시후원이 가능합니다.

물품후원

생필품, 부식, 가전제품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후원합니다.

※ 정기후원이 부담되신다면, 일시후원으로 시작해보세요.

원하시는 날 혹은 새해, 연말, 자녀의 생일, 결혼기념일 등 의미 있는 날에 언제든 자유롭게 나눔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후원참여방법

인터넷뱅킹 혹은 거래은행을 방문하여 신청합니다.

*신청하기 전, 쌍용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혹은 복지관 방문을 통한 후원신청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농협은행
355-0018-8774-63
쌍용종합사회복지관
국민은행
714001-01-001308
쌍용종합사회복지관
우리은행
1005-801-998613
쌍용종합사회복지관

쌍용종합사회복지관 계좌로 원하는 날짜에 무통장입금합니다.

*처음 입금하기 전, 쌍용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혹은 복지관 방문을 통한 후원신청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후원자의 계좌로부터 지정된 날, 지정된 금액을 자동출금하여 이체되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에서 후원신청하기를 통해 신청합니다. 

쌍용종합사회복지관의 후원자(좋은이웃)이 되시면,
후원증서 발급, 후원자 홍보 및 기부금 세액공제 혜택을 드립니다.
감사편지와 후원증서 발송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좋은이웃’이 되어주신 후원자님을 환영하며, 감사편지와 후원증서를 보내드립니다.
후원감사 문자 발송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는 후원자님의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자님의 후원기념일을 기억해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뉴스레터 발송
쌍용종합사회복지관의 활동에 대한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
선한 영향력 홍보
후원자(개인, 단체, 업체, 기업 등)의 후원내용을 홈페이지, 뉴스레터, SNS, 보도자료 등을 통해 널리 알립니다.
송년행사(감사의 밤) 초대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송년행사에 초대합니다.

․기부금 세액공제 혜택: 기부금액 1천만원 이하 15%, 1천만원 초과 30%까지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부금영수증 발급: 후원신청 시 기부금영수증 발급여부 및 발급방법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기부금영수증 발급 및 관리를 위해 후원자 정보란의 주소, 연락처 등을 꼭 입력해 주세요!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기관명 : 쌍용종합사회복지관│사업자등록번호 : 312-82-04507│주소 : (우)31166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 11길 57

대표자 : 김경준 관장│전화번호 : 041-571-4064│팩스 : 041-571-7535│이메일 : ssbok@ssbok.or.kr